본문 바로가기
업무관련/나라장터 : 입찰

[나라장터] 전자입찰취소방법

by HEe_토목쟁이 2022. 8. 1.
728x90
반응형

 

나라정터 전자입찰 취소신청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전자입찰 취소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전자입찰 취소방법

나라정터 전자입찰 취소신청 방법

 

 

 

공고문의 내용(면허, 필수장비 등) 미숙지, 투찰금액 기재 오류, 공고번호 확인미숙 등등

 

 

 

일을 하다보니 위 같은 이유로 입찰을 취소하게 되는 경우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럴 경우, 아쉬운 마음을 버리고 깔끔하게 입찰 신청을 취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 입찰을 기대하며..!

미련 뚝뚝..;;;

 

 

 

728x90

■ 나라장터 전자입찰 취소신청 방법

 

1. 나라장터 홈페이지(g2b.go.kr)에 접속하여 로그인한다

 

2. 오른쪽 상단의 나의나라장터를 선택, Bid Center 선택한 후 나의입찰 목록에서 취소할 공고를 선택한다

 

 

 

3. [투찰]의 두 번째 표에서 전자입찰 취소신청 하단의 신청서작성을 선택한다

 

 

 

4. 투찰한 직원(대표 혹은 입찰대리인)의 주민번호 취소사유를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한다

    - 취소사유 : 공고문의 내용(면허, 필수장비 등) 미숙지, 투찰금액 기재 오류, 공고번호 확인미숙 등등

 

 

 

 

5. 기재내용을 한 번 더 확인 후  [전자입찰취소신청서 전송유의사항 안내] 숙지확인란에 체크하고 송신을 클릭한다

 

 

 

6. 팝업 내용을 확인 후 확인을 선택한다

 

 

 

7.  전자입찰취소신청이 완료됐는지 확인한다 (두 가지 방법)

    7-1. 1의 방법으로 입찰정보에 들어가서 전자입찰취소신청 하단이 송신완료인지 확인한다

    7-2. 보낸문서함에 내역이 있는지 확인한다

 

 

 

후폭풍예방

나라장터 입찰취소 방법 정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