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취득 과정 및 후기/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상수도 관망시설 운영관리사 합격 후기 (탐욕스러운 욕심이 실패가 아니었다!!!두둥)

by HEe_토목쟁이 2023. 10. 16.
728x90
반응형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2급 합격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합격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합격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2급 합격

 

 

 

 

 

 

728x90

느긋했던 첫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준비 시간이 스케줄문제로 불꽃같이 급변하는데.....!

경험하고자 했던 첫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시험이 별 다섯 개짜리 ★ ★ ★ ★ ★ 일정으로 급변하는데.......!

 

 

 

 

 

그것도 일주일 전에

 

 

 

 

 

탐욕스러운 욕심이 피어나

일주일 만에 합격하겠다고 불태웠지만

 

 

 

 

 

시험당일 실패의 쓴맛을 경험했다

 

 

 

 

 

아니 그런 줄 알았는데

 

 

 

 

 

실패가 아니라 성공이라네...?

 

 

 

 

 

꺅 저 합격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루랄라

풍악을 울려라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공부과정, 문제유형, 시험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 바랍니다

2023.09.01 - [자격증 취득 과정 및 후기/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상수도 관망시설 운영관리사 시험 후기 (탐욕스러운 욕심의 실패!!두둥)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상수도 관망시설 운영관리사 시험 후기 (탐욕스러운 욕심의 실패!!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시험 상수도 관망시설 운영관리사 시험 후기 상수도 관망시설 운영관리사 시험 후기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시험 상수도관망시설운

heespace0420.tistory.com

반응형

 

 

 

■상수도관망시설운영관리사 합격

 

아슬아슬했지만 합격했습니다 

힣히히히힣히히히힣

 

 

 

 

 

1과목, 3과목, 12과목, 14과목을 제대로 못한 거였나 봐요. 

제가 4과목을 제대로 못 봤는데 역시 점수로 티가 나네요.ㅎㅎㅎ

 

 

 

 

 

그래도 합격이라네요

룰루랄라

또 안 봐도 돼서 너무 행복합니다

룰루랄라

 

 

 

 

 

제 기운 가져가셔서  여러분들도 합격하길 바랄게요

얍얍얍얍얍!!!!

 

 

 

 

 

728x90
반응형

댓글